깐풍기

파크골프 용품과 복장 교육용 영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골프프렌드_Golf Frie… 작성일20-08-28 00:00 조회2회 댓글0건

본문



골프 프렌드: http://www.golf79s.co.kr

파크골프 용품과 복장 교육용 영상

여러분 안녕하세요 골프 프렌드입니다.

“파크골프는 골프의 미니 버전이다”라고 불리울 만큼 파크골프는 골프와 많이 닮아 있는데요. 그래도 골프와 파크골프는 얼핏 보면 같기도 하면서 차이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 방식, 준비용품, 라운딩 장소 등등 약간의 차이점이 있는데 오늘은 준비용품에 대한 파크골프의 라운딩 준비물과 골프의 라운딩 준비물에 대해서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골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시는 것이 있으신가요? 혹시 이걸 가장 먼저 떠오르시지 않으셨나요? 같은 맥락으로 파크골프도 채가 존재하긴 하는데 파크골프는 골프와 달리 많은 채를 가지고 플레이를 하지 않고 단 한 개의 채를 가지고 플레이를 합니다. 따라서 백도 이렇게 골프 백보다는 아담한 사이즈로 출시가 됩니다.

그럼 공은 어떨까요? 저번 영상에서 말씀드렸듯이 길이가 긴 클럽과 공이 작은 골프와 달리 파크골프는 클럽의 길이가 작고 공이 커서 아무래도 쉽게 타율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소개했었습니다. 따라서 공에서도 차이점이 보이는데요. 골프공은 대략 직경 4cm, 무게 46g 정도 나가고 파크 골프공은 대략 직경 6cm, 무게 95g 정도 나갑니다.
또한 공의 크기가 차이나기 때문에 골프공을 올려놓는 티 또한 차이가 나는데, 티의 머리 부분이 작은 골프티와 달리 파크골프티는 골프공을 올려놓는 머리 부분이 상당히 크게 나와 안정적으로 공을 올려놓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골프에서는 라운딩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파우치백에 넣고 필요할때마다 꺼내서 사용하는데 파크골프는 따로 들고다닐수있게 해주는 카트가 없기 때문에 허리에 찰수있는 벨트 파우치를 가지고 다닙니다. 골프 파우치백에는 현금, 그린 보수기, 거리 측정기, 볼 라이너, 티, 볼 마커, 선크림, 선글라스, 차키, 락커키, 간식, 휴대폰등을 넣고다니는 반면 파크골프 파우치는 대표적으로 물, 볼마커, 파크골프티, 파크 골프공, 스코어 카드 케이스 이렇게 심플하게 넣습니다.

“어! 스코어 카드 케이스를 왜 벨트 파우치에 넣고 다녀요?”라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골프는 캐디가 거리, 점수를 측정해 주는 반면 파크골프는 따로 캐디가 없기 때문에 본인이 혼자서 점수를 측정 해야합니다. 물론 파크골프 대회를 나가면 심사위원이 측정을 해주지만 가족끼리 친구끼리 아니면 혼자서 즐기실 경우는 본인이 직접 점수를 내야 하기 때문에 스코어 카드 케이스는 특히 필요합니다.

그 외의 준비해야 하는 물품은 골프장갑 골프화 골프모자 등등 복장은 골프와 비슷하지만 굳이 이렇게 갖출 필요는 없고 편하게 운동 복장 차림으로 갖추시고 운동을 즐기시는 게 파크골프의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편하게 가면…안되겠죠?

따라서 파크골프의 준비물은 파크골프백, 파크골프채, 밸트 파우치, 물, 볼마커, 파크골프티, 파크 골프공, 스코어 카드 케이스, 골프복장 이렇게 있습니다. 아무래도 저번에 소개 시켜드렸던 골프 준비물보다는 간단하죠? 그래도 방금 말씀드린 파크골프 준비물을 모두 준비해야하는건 아니니까 여러분이 다시한번 보시고 “이건 준비해야겠다” 라고 느끼신것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20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tsglob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