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섬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12회 작성일 2020-06-28 16:10:54 댓글 0

본문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환상의 휴양지 Best 5 Phantom resort not familiar to ordinary people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5위 모레아섬

타히티 섬으로부터 페리를 타고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모레아 섬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과 즐겁고 편안한 환경이 주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곳입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평생 잊을 수 없는 해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정자연의 놀이터 이기도 한데요, 잔잔한 라군과 무역풍의 시원한 바람은 스노클링, 수상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주고 벨베데르 전망대는 모레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라 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4위 코쿳

태국 동부에 위치한 코 쿳은 태국의 여러 아름다운 섬 중에서도 자연의 모습을 가장 잘 간직한 곳이며, 고요하고 은밀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코쿳 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 곳에서는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고, 물 속으로 들어가면 열대어가 노는 크리스탈 빛 바닷 속을 감상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태국에서 유명한 관광지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여유가 넘치는 해변과 다양한 액티비티, 또한 그에 어울리는 고급리조트에서의 휴식은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 생각 듭니다.


3위 펨바섬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있는 펨바 섬은 아마 CF나 인터넷을 통해 보셨을 텐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언더워터 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몰디브에도 물 위에 지어진 워터빌라가 많지만 이 리조트는 바다아래 침실과 옥상에서 일광욕을 할 수 있도록 지었습니다.
밤에는 해저의 객실 쪽에 조명이 설치되어있어 물고기 떼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 리조트에 함께 있다면...
정말 꿈만 같을 것 같네요.ㅎㅎ

2위 뉴칼레도니아

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이라 불리는 남태평양의 뉴칼레도니아는 프랑스가 만든 계획도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환경 친화적이며, 인구대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요트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뉴칼레도니아는 1,600km의 세계 최대 규모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뉴칼레도니아 본섬 주위는 크고 작은 산호섬들이 퍼져 있어,
비행기를 타고 하늘 위에서 보면 환상적인 그라데이션의 다양한 블루빛 라군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카르고를 비롯해 푸아그라 등 프랑스의 진미요리가 가득하고, 랍스터와 같은 해산물은 유럽에 비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위 랑카위 섬

9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케다 연안 열대 군도 중 하나인 랑카위 섬은 푸른 바다와 우거진 숲 그리고 먹거리 천국인 야시장이 있어 많은 관광객의 발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5억 년 이상 된 경이로운 지질학적 유산을 인정받아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지질 공원 지위를 부여 받았으며 면세 관광지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행복한 비명을 지를 수밖에 없는 랑카위 섬에서 동물들과 함께 하는 호핑투어와 즐거운 바비큐 파티까지 곁들인다면 아마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여행지를 빠르게 원하신다면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코카 콜콜 배 : ??
한국인도 이미 좋은곳에 자리차지 하고 있다ㆍ대한민국의 바다낀섬여행지
Music interpretation : 저 저번주에 보라보라섬에 3박 4일 로 갔다왔어요^^ 3박 4일 엄청나게 비싸지만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한번쯤은 가보세요: )
jh etoi : 무레아와 보라보라 또 갈수 있을까ㅠㅜ
제리 : 저 태국섬 가봤는데 열대어들이 너무 환상..
이병희 : 자막이 없어서 메모가 안되네요ㅠㅠ
시나브로 : 영상 고마워요~ 자막 넣어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Gim형석 : 결혼도 능력이다~!!!
3포/5포/독거인 인생 살지말고
계념확실하게 있는 배우자를
만나야 한다~아그들아...!!!
빈털털이 : 지도를 좀더 넓은 범위에서부터 확대시켜주세요.. 어딘지 하나도모르겠네
Hong Ji Choi : 좀 바꿔라....
송민기 : 언더위터룸 1박에 180만원임ㅎㄷㄷ

몰디브 가성비 여행 추천 1탄 (현지섬, 환전, 유심, 교통편 정보)

몰디브 리조트보다 가성비 좋은 현지섬 여행, 인당 100만원으로 즐기는 8박9일 자유여행 후기. 환전,유심부터 현지섬, 교통편 정보까지 몰디브 자유여행법입니다.
파고망샘의 퇴사하고 세계여행이 궁금하시다면 구독을 눌러주세요☞ https://bit.ly/2xzUon1

-----------------------------------------------------------------------------------------------------------
안녕하세요, 파고와 망샘의 부부세계여행 김파고입니다. 몰디브하면 많이들 신혼여행을 떠올립니다. 몰디브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보내는 파라다이스 같은 신혼여행도 좋지만, 최근에는 몰디브 자유여행, 배낭여행도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초호화 리조트는 아니지만 몰디브 현지인들이 거주하는 섬으로 자유여행을 가서 합리적인 가격에 몰디브의 아름다운 해변을 즐기고 오는 여행이에요. 경비는 얼마가 드냐구요? 저희 파고와 망샘은 인당 100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몰디브 8박9일 자유여행을 즐기고 왔습니다. 그 첫 번째 영상에서는 몰디브 공항 환전, 유심, 현지섬이동, 로컬섬 마푸시 정보 등을 담고 있어요. 몰디브 자유여행 2편에서는 해변이 너무 아름다운 토두섬을 다룰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Audio
1. Big_Horns_Intro by Audionautix (Source from Google Audio Library)
Audionautix의 Big Horns Intro은(는)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라이선스(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 따라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아티스트: http://audionautix.com/
2. Island_Summer_Breeze by Coyote Hearing (Source from Google Audio Library)
3. Moving On by Wayne Jones (Source from Google Audio Library)

*태그
#몰디브자유여행 #몰디브여행경비 #몰디브배낭여행 #몰디브배낭여행경비 #몰디브현지섬여행 #몰디브여행 #몰디브신혼여행 #몰디브현지섬 #몰디브마푸시 #몰디브섬여행 #몰디브자유여행경비 #몰디브배낭여행경비 #몰디브토두섬 #몰디브토두섬여행 #몰디브현지섬여행하기 #부부세계일주 #부부세계여행 #퇴사하고세계여행 #퇴사하고세계일주 #worldtravel #worldtravelcouple #세계일주 #세계여행 #coupletravel #coupletrip
宋健熙 : 아 근데.. 솔직히 저정도 바다수준이면 몰디브 환상을 너무 깬다... 저 앞바다는 사이판 괌정도만 해도 볼수 있는데..
Onignis : 뭐 제아무리 몰디브라도 거기 서민들도 먹고살아야하니 이런식의 로컬타운위주의 여행이 가능하네요. ㅋ
제비족 : 개싸네..ㄷㄷ
리옌나스 : 실화인가.....
In Rollインㇿル : 저의 편견이 깨졋네요 이렇게 자유여행이 잇는지 처음알앗어요!! 정말 가고싶고 내일이라도 당장 계획을 세우고싶어졌습니다 책임지세욧!!(장난)
제니 : 태국 몰디브 스페인 가려고 하는데 상세한 정보 감사합니다. 몰디브가서 비키니 입고 거북이랑 수영해야지!
임수TV : 백만원으로 몰디브를 ...?!!
신혼여행때 천만원은 생각해야해서 포기했었는데 자유여행으로 꼭가야겠네용 !!
권준우 : 1년이나 2년뒤에 몰디브 가야지
joan0671 : 다음편은요?

... 

#해외섬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tsglobal.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